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UE5로 따라잡기 - 11
개요'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의 12장 AI 컨트롤러와 비헤이비어 트리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알라딘 책 구매 링크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언리얼 엔진 학습에 목말라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밍 책이다. 에픽게임즈 본사의 개발자 프로그램 언리얼 데브 그랜트를 수상한 저자의 책으로, 언리얼 엔진의www.aladin.co.kr 본문언리얼 엔진은 주 게임 모듈(Primary Game Module)을 사용해 게임 프로젝트의 로직을 관리한다. 그런데 주 게임 모듈 외에 다른 모듈을 게임 프로젝트에 추가하고 로직을 분리해서 관리할 수 있다. 언리얼 에디터는 C++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주 게임 모듈을 자동으로 생성해주지만, 추가 모듈을 생성하는 기능..
개발 공부 기록/UnrealEngine5
2024.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