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 UE5로 따라잡기 - 10
개요'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의 12장 AI 컨트롤러와 비헤이비어 트리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알라딘 책 구매 링크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 개발의 정석언리얼 엔진 학습에 목말라하는 게임 개발자에게 단비 같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밍 책이다. 에픽게임즈 본사의 개발자 프로그램 언리얼 데브 그랜트를 수상한 저자의 책으로, 언리얼 엔진의www.aladin.co.kr 본문언리얼 엔진에는 컴퓨터가 인공지능(AI)으로 NPC를 제어하도록 AI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폰은 플레이어 컨트롤러와 동일한 방식으로 AI 컨트롤러에 빙의될 수 있다.새로운 AI 컨트롤러 클래스를 생성해서 NPC를 만들어본다. C++ 클래스 추가에서 모든 클래스 → AIController를 검색해서 새로운 C++ 클래..
개발 공부 기록/UnrealEngine5
2024. 12. 3.